[빨간맛] 기억하는가, 들어봤는가! 리바이스 레드 가 돌아온다! (+레트로, 매력적인 광고)
본문 바로가기

발매정보

[빨간맛] 기억하는가, 들어봤는가! 리바이스 레드 가 돌아온다! (+레트로, 매력적인 광고)

감성 마케팅에 한창인

리바이스가 또하나의 카드를 꺼내들었다.

기억하는가 리바이스 레드! 2021 4차산업 시대에 돌아오다.

로고 감성 어쩔...!

세계적으로 이름을 날린 유명브랜드들의 공통점은 대표적인 로고가 있다는 것이다. 소비자는 그 로고갬성 하나에 서슴없이 소비를 하는데, 정말이지 리바이스 의 로고는 내가 돈쓰게 만드는 또하나의 로고이다. 리바이스도 각 라인마다 로고가 다른데 이번에 나오는 레드컬렉션은 곡선에 각이 더해저 와이드하게 디자인된 볼드한 느낌을 뿜어낸다.

#5G #시그니처 #아우라 #카드

 

 

~~~~~~~~~ 데님 홀릭 ~~~~~~~~~

컬렉션을 감상하면서 감탄을 자아냈다. 와 이건 데님 덕후라면 안살수가 없다.

개인적으론 첫번째의 데님자켓과 팬츠의 셋업 구성과 오버롤, 커버올 (멜빵ㅎ) 이

너무 갖고싶다!

전체적으로 주머니에 포인트를 많이 준것 같다. 부분마다 포켓을 설치하여 실용성과 진부해보일수 있는 디자인을 돋보이게 만들어줬다.

Levi's RED SS21 Collection Remixes Classic Jeans

출처- 하입비스트

#리바이스 #리바이스051 #남자청바지 #여자청바지

#디테일 #테크웨어 #청자켓 #디자인 #이미지 #스타일

 

 

여성라인 제대로 찢었다.

개인적으로 이번 리바이스 레드는 남성보다 여성라인이 더 잘나왔다고 생각한다.

중청컬러의 데님셋업도 포켓디테일이 남성라인보다 더 유니크하게 나왔으며 워크웨어스러운 분위기를 더 도전적으로 깔끔하게 잘 풀어냈다.

남성라인과 마찬가지로 저 오버롤은 너무 귀엽게 나왔다 ㅎ

https://hypebeast.com/2021/1/levis-japan-red-spring-summer-2021-collection-perfume-campaign

Levi's Japan Revives Premium RED Collection for SS21

 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eoLpSjzmIjQ

 

동양미 넘치는 컨셉!

음악부터 영상까지 동양적인 느낌이 강한 영상이다.

짧지만 정말 보여줄것만 보여주는데, 자꾸 보게되는 마성의 광고 ㅎㅎ

데님은 남성스럽기도 하지만 여성들이 입을때 그만의 그 매력은 범접할수 없다...

현재 리바이스 레드는 일본과 중국에서 큰 관심과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고 하니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다면 유튜브나 구글을 뒤져보자!

#음악 #멜빵 #점프수트 #여자쇼핑몰 #여성쇼핑몰

#검색 #마케팅 #동양 #유튜브 #구글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wOMv-9Qlnlg

 

데님의 뿌리를 1분만 감상해보자

우리의 짱구대디 님은 근본을 아는 남즈아~!

수많은 데님 브랜드중 리바이스를 추천하는 영상으로

브랜드 역사와 그 이유를 간략하고 명확하게 소개한다

다음에는 착용위주의 리뷰를 예고하니 기대되는ㅎ

#동영상 #유튜버 #리뷰

레트로는 못참지~

요즘에는 여러브랜드에서 레트로 감성을

건드리는 상품을 많이 선보인다.

사람의 추억을 건드리다니... 너무 치명적이다. 사실 단순한 추억때문에 구매하는 것은 좋은소비라 생각되지않는다.

감성 과 현재가 잘 어우러질수 있다면,

그것을 잘 고려하여 좋은상품 멋진상품을 구매하자!

 

Levi's Japan Revives Premium RED Collection for SS21

Modeled by pop group Perfume.

hypebeast.com

https://smartstore.naver.com/syns_hop

 

 

https://smartstore.naver.com/syns_hop

 

synshop :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

브랜드 편집샵 일메릭

smartstore.naver.com